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교회

너와 나의 차이점??




너와 나의 차이점???

요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이교회에 대해서 많이들 알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 안식일을 지키고 있는 교회.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교회등등.

이렇게 많이들 알고 있는 가운데 하피모라고 하는 단체는 오히려 하나님으교회를 이상한

교회로 만들고 있습니다. 

하피모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피모는 안식일을 지키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면서도 하나님의교회에 대해서 비방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너와 나의 차이점이라는 글을 보시면 이해되실거예요~

네가 시간을 끌면 느린 것이고

내가 시간을 끌면 치밀한 것이다.

네가 일하지 않으면 게으른 것이고

내가 일하지 않으면 매우 바쁜 것이다.

네가 실수를 하면 어리석은 것이고

내가 실수를 하면 나도 사람이기 때문이다.

네가 말을 않고 일을 하면 권위에 어긋나는 것이고

내가 말을 않고 일을 하면 진취적인 것이다.

네가 가만히 서 있으면 고집불통인 것이고

내가 가만히 서 있으면 완고한 것이다.

네가 예의를 간과하면 무례한 것이고

내가 예의를 간과하면 원래 그런 것이다.

네가 상사를 기쁘게 하면 아첨하는 것이고

내가 상사를 기쁘게 하면 협력하는 것이다.

네가 사무실 밖으로 나가면 배회하는 것이고

내가 사무실 밖으로 나가면 일하는 중이다.

네가 어쪄다 하루 아프면 맨날 아픈 사람이고

내가 어쪄다 하루 아프면 틀림없이 과로했을 것이다.

"너"와 "나"를 재는 잣대가 어찌 그리 다른지요.

글을 읽어보면 너무나 이해되지 않나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판단을 하고 있으니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